팬데믹 이후 일상에서 운동복을 입고 러닝화나 트레일화를 신는 스타일링은 반짝 트렌드를 넘어 자연스러운 현상으로 뿌리내렸습니다. 그 타이밍을 놓치지 않고 무섭게 치고 올라오는 브랜드가 있죠. 바로 호카와 온러닝입니다. 언패셔너블함을 넘어서 '어글리'할 정도의 실루엣을 자랑하지만, 그 속에는 남다른 기능성과 편한 착화감이 숨겨져 있습니다.
영화 <범죄도시4>의 상승세가 심상치 않습니다. 여기에는 마동석이 선보이는 액션 신도 한몫하지만, 개성 강한 빌런들의 감초 역할도 결코 무시할 수 없죠. 등장인물들의 독특한 캐릭터만큼이나 유별난 영화 속 패션 코드. 이번 편에서는 장이수의 구찌, 장동철의 톰 브라운 풀 착장이 유독 눈에 띕니다. 마석도와 강력계 형사들의 ‘현실고증룩’부터 빌런들의 ‘명품사랑룩’까지 확인해 보시죠.
클래식 브랜드부터 럭셔리 브랜드까지 올봄 스트라이프 패턴이 더해진 폴로 셔츠의 화려한 귀환을 점치고 있습니다. 최근 지코의 피처링으로 등장한 제니도, 새 컴백 앨범의 콘셉트 포토 속 뉴진스 민지도 폴로 셔츠를 착용하고 있었죠. 핏과 소재, 컬러 팔레트에 따라 '요즘 트렌드'를 유려하게 풀어낼 수 있는 스트라이프 폴로 셔츠 7선을 모았습니다.
5월부터 한 달 동안 신고 기간에 들어간 종합소득세가 연일 화제입니다. 그 이유는 국세청이 작년 7월부터 수집한 전국 100여 개 중고 거래 플랫폼의 거래 및 소득 자료를 바탕으로 이달 초 납부 신고 안내 문자를 발송했는데, 여기에 정확하지 않은 자료가 과세 범위에 반영되었기 때문입니다. 중고 거래로 발생한 종합소득세에 대한 큰 우려의 목소리🔗가 들리고 있는 상황.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한가요?
매각 대상이 된 닥터마틴, 인수기업은 어디?
닥터마틴의 경영난으로 인해 브랜드 매각 추진에 관한 이야기🔗가 돌고 있습니다. 현재 닥터마틴은 이와 관련한 소식에 별다른 응답을 내놓고 있지 않지만, 브랜드가 지속적으로 이익 경고를 받아왔던 것도 팩트인 상황. 닥터마틴의 기업 매각이 확정될 경우 인수 후보로는 LVMH 그룹과 VFC 코퍼레이션 등이 거론되고 있습니다.
지난 3월 나이키 에어 맥스 데이를 기억하시나요? 이를 기념해 슈프라이즈가 추첨을 통해 다섯 명의 슈팸에게 '에어 맥스 DN 블랙 다크 스모크 그레이'를 증정하기도 했습니다.다섯 명의 슈팸들이 해당 제품을 직접 신어본 후 전해온 생생한 후기🔗가 궁금하다면, '땡스 투 슈프' 전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더에러가 일본 직진출을 시작으로 글로벌 입지를 다지기에 나섰습니다. 그 첫 단추로 오사카에 팝업 스토어를 여는가 하면, 고베에 시그니피컨트 라인의 단독 매장을 오픈하기도 했습니다. 슈프라이즈 에디터가 일본 골든 위크 때, 오사카 한큐 백화점에서 진행 중인 팝업 스토어를 방문했는데요. 예상외로 공간은 내국인 고객들로 가득했습니다. 팝업 스토어는 곳곳에 아더에러다운 독특한 오브제와 공간 디자인으로 채워져 있었습니다. 오사카와 고베 익스클루시브 제품 발매와 더불어 매장 방문 인증 스탬프 이벤트가 진행 중이니, 일본 간사이 지방을 여행 계획 중이라면 쇼핑 루트에 넣어보는 걸 추천합니다.